-
친구를 위해 준비 여성 갱년기 유산균 40대 여성 선물카테고리 없음 2021. 10. 25. 07:53
어느덧 나와 친구들은 40대가 되었다고등학생때부터 만난 친구들은 항상 우리가 10대인줄 알았는데 20대가 되고 20대를 넘어서 30대가 되고 어느덧 우리는 40대가 되었다.
여성들에게 40대라는 피부 변화도 생기지만 점점 자신의 몸에 대한 변화에 대해 생각하게 된다.
그러고 보니 서른아홉 살 때와 마흔 살 때의 느낌은 정말 달라 어느덧 마흔을 넘긴 친구들은 모두 여성 갱년기를 걱정한다.
나도 참! 저번에 음팔 재방송을 봤을 때, 라미란 여사님이 아주 힘든 갱년기를 겪는 걸 보면서 나에게도 바로 오실 수 있구나 생각했었어.이런 불안감은 여성들이 40대가 되면 슬슬 걱정했던 모양이다.
이런 자신의 고민에 답하는 듯한 유튜브 동영상을 봤는데 바로 박미선 씨가 광고하는 메노락트의 영상이었다. 사실 나 그동안 뭐하고 있었지?항상 가족을 위한 걱정을 했던 나는 나를 별로 신경쓰지 않았던 것 같다.
광고 속의 말처럼 미리 알고 대처하면 내 갱년기는 조금이라도 나아지지 않을까.그랬는데 그런 생각이 맞다고 생각했어
평소 내가 좋아하는 개그맨 박미선 씨이기도 하고 내가 50대가 되면 박미선 씨처럼 살고 싶었지만 그의 영상은 짧지만 나를 설득력이 꽤 강했던 것 같다.
메노락토프로바이오틱스의 원료는 YT1이지만 풀네임은 L. acidophilus YT1이다.국내 최초이자 국내 유일의 갱년기 여성 적합 유산균 원료로서 갱년기 여성의 건강과 장 건강을 동시에 돌볼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고 한다. "우리는 갱년기 하면 에스트로겐을 많이 생각한다.그러나 문제는 에스트로겐이 장에서 재흡수되는데 이런 이유로 장 환경이 좋으면 에스트로겐의 흡수량을 높일 수 있다는 것. 즉 장 건강이 나쁘면 에스트로겐은 흡수가 제대로 안 되기 때문에 장내 환경을 개선하고 흡수량을 높이는 것이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는 것이다.
특히 에스트로겐은 우리 몸 중 필요한 곳에 사용되어야 하는데 이를 위해서는 수용체와 만나야 하는데 YT1 유산균은 에스트로겐과 수용체를 활성화시켜 몸 속 에스트로겐이 필요한 곳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활용도를 높여준다. 우리가 다 알다시피 유산균의 경우 온도에 민감하기 때문에 배송 시 신경 써야 한다. 이런 부분에서도 꼼꼼히 아이스박스에 담아서 집 앞으로 배송해 주니까 더 기분이 좋았어.
이런 이유로 집에서 받았다면 포장을 뜯어서 냉장보관을 해야하는 것은 필수라고 할 수 있다. 이왕 먹을 거라면 좀 더 건강하게 섭취하기 위해 반드시 냉장고 보관을 해야 하니 참고한다... 내가 먹는 것도 있지만 친구의 선물을 위해서 혹은 40대 여성의 선물을 한다면 꼭 봐야 할 부분이 있다.다만 몸에 좋다 도움이 된다는 말보다는 건강기능식품인지를 봐야 한다. 식약처가 원료에 대해 기능성을 인정했기 때문이지만 건강기능식품인지 알려면 꼭 건강기능식품 표시를 해야 한다.
메노락토프로바이오틱스는 과학적으로 근거가 있는 제품으로 인체적용시험을 보유하고 있다. 솔직히 이런 부분들이 우리에겐 도움이 되지만 어떤 과학적 근거의 인체 적용시험이 있는지 알아봤다.
먼저 갱년기 상태지수(KI) 11종의 총점이 개선되었다고 하는데, MODI FIF DKI의 평가 항목에서 개선 확인되었다고 한다.안면홍조, 신경과민, 손발조림, 우울증, 피로, 근관절통, 두통, 가슴설렘, 알리환각, 질의 건조와 분비물 등이다. 뿐만 아니라 갱년기 삶의 질 평가(MENQOL) 4개 항목인 신체적 상태, 심리사회적 상태, 혈관운동 상태, 성적 상태에서도 개선이 확인됐다고 한다.이 부분은 제품 뚜껑을 열 것으로 보인다.
상자를 열면 3개의 상자가 작은 상자가 되는데, 이 작은 상자 1개가 1개월 분량이고 1박스에는 3개월분이 들어 있다.즉, 1박스를 구입하면 3개월간 먹을 수 있으므로, 가성비도 매우 좋은 제품이랄까. 갱년기 여성건강조성물 특허를 받은 제품으로 안전성 증진을 위한 코팅 기술까지 특허를 받고 살아 장까지 갈 수 있도록 내열성, 내산성, 내담즙성 특허를 받은 3중 코팅 기술이 있는 제품이다. 국내 미생물 보존세터의 균, 주식 보호 및 조성물 특허까지 보유하고 있으니 식물성 캡슐로 좀 더 안심할 수 있는 유산균이랄까.40대 여성에게 줄 선물로 너무나 좋아 보이던 갱년기 유산균이었다. 프로바이오틱스 가장까지 살아갈 수 있도록 장 도달율을 높인 장용성 코팅으로 만들고 Alu-Alu PTP 포장을 통해 빛과 열에 약한 프로바이오틱스의 사멸을 줄이고 보존율을 높여 냉장 보관 시 더욱 편리함 섭취방법은 1일 1회 1캡세일을 물과 함께 마시면 된다는 간편함이 있어 바쁜 현대인에게는 안성맞춤일 것이다. 작은 캡슐 하나만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기 때문에 마시기 쉽고 목넘김도 부드러웠다! 어느덧 40대가 된 우리...! 여자라면 무서워하는 게 갱년기가 아닌가내 몸의 변화는 생각보다 쉽지 않아. 이러한 우리 몸의 변화 갱년기가 오기 전에 우리 몸을 위해 미리 갱년기 유산균 메노락트를 체크해 보는 것은 어떨까.
10년 후의 나를 위해서 내가 할 투자라고 생각하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나는 요즘 열심히 신경쓰고 있지만 내가 나를 챙기고 있는 요즘이니까 나를 위한 친구를 위해 40대 여성의 선물로 준비하는 것도 좋지 않을까 생각한다.
+ 보러가기 +